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158,000원
제목 | 온수통이 고장났습니다. |
---|---|
작성자 | 일월 본사 공식몰 (ip:) |
[ Original Message ] 구입 기간은 2년 하고 2달정도 됐습니다. 1년반정도 사용하고 매트에서 물이 새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셨습니다. 교환받은 상품은 기존구입했던 온수통과는 다른 iw9200 제품의 온수통이였는데 받자마자 불량으로 다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고 4개월정도 사용하다가 다시 온수통 우측이 작동이 안되서 as문의 드렸더니 상담사께서 수리비용은 5만원 온수통 구입은 9만원이라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사실 장판용 온수매트 일월제품은 구매해서 불량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슬림형은 잦은 고장으로 속이상했지만 2년이 지난 후라 as비용은 유상일것으로 생각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수리비용이 고장 원인과는 상관없이 무조건 5만원 고정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온수통을 새로구입 하게 된다면 교환받고 사용하고 있는iw9200제품으로만 구입가능한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 2년경과시에는 온수통수리비 5만원이며 온수통 구매시 호환가능한 모델로 출고될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24816 | 일월 시그니처 초슬림 SLIM 프리미엄 온수매트 | 리모컨 화면 불량 | 김**** | 2023-11-30 | 91 |
24836 | 일월 시그니처 초슬림 SLIM 프리미엄 온수매트 | 리모컨 화면 불량 | 일월 본사 공식몰 | 2023-12-01 | 92 |
22045 | 일월 시그니처 초슬림 SLIM 프리미엄 온수매트 | IW9100 리모컨 문의 | 최**** | 2023-11-10 | 129 |
22157 | 일월 시그니처 초슬림 SLIM 프리미엄 온수매트 | IW9100 리모컨 문의 | 일월 본사 공식몰 | 2023-11-13 | 110 |
21653 | 일월 시그니처 초슬림 SLIM 프리미엄 온수매트 | 다시 문의드려요 | 박**** | 2023-11-06 | 91 |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